close

'프듀2' 김사무엘 "4개월간 힘들었지만 팬♥ 힘냈다" 소감

[OSEN=박소영 기자] "꼭 보답할게요"

김사무엘이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김사무엘은 20일 SNS를 통해 자필 손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지금까지 저한테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많은 것을 배웠다는 그다. 김사무엘은 "4개월 동안 지칠 때도 있었고 힘든 고비도 있었지만 팬 여러분 응원과 사랑의 메시지를 받을 때마다 정말 저에게 많은 힘이 됐어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그는 "힘들 때마다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까지 편지 보내주시고 투표해주신 팬 여러분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저한테 보내주신 사랑에 꼭 보답해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빠른 시간 안에 멋진 모습과 앨범으로 팬분들을 찾아뵐게요! 그때까지 기다려주시고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릴게요! 노력하는 사무엘이 되겠습니다"라는 말로 컴백을 예고했다.

김사무엘은 16일 종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아쉽게 11위 밖으로 밀려나 데뷔 그룹 워너원에 합류하지 못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김사무엘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