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美+발랄美 다 가졌네"…에이핑크 남주, 컴백티저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20 14: 09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남주가 미니 6집 'Pink UP'의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남주의 티저 사진 2점과, 티저 영상 1점을 게재했다.

 
2장의 사진에서 남주의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상반되게 드러낸다. 첫 번째 사진에서 남주는 붉은 계열의 옷을 입고 머리카락을 등 뒤로 넘긴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강조된 눈 화장과 미니스커트 의상, 시원한 미소 등이 한층 발랄함을 더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옅은 화장을 하고 눈을 감은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사랑스러움으로 청순한 반전 매력을 보였다.
 
낮 12시 추가로 공개된 10초 가량의 티저 영상 역시 2종의 콘셉트로 구성됐다. 남주는 꽃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순수한 매력을 한껏 강조한 뒤 붉은 계열의 미니스커트 의상으로 발랄함까지 선보였다.
한편 19일 하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멤버별 티저를 공개 중인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앨범 6집 'Pink UP'으로 대중들에게 돌아온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랜에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