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폐지보다 사과부터"..'풍문쇼', 에이미 자살기도 어쩌나 [종합]


[OSEN=박소영 기자] 바다 건너 자신이 고국이라 생각했던 곳에서 모욕감을 안기는 폭로가 쏟아졌다. 결국 그는 극단적인 선택을 감행했다. 우여곡절 파란만장한 삶을 살고 있는 에이미의 이야기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는 19일 방송에서 '금수저 스타들'의 이야기를 다뤘다. 패널들은 에이미가 구치소에서 만난 기자에게 20만원을 빌렸다거나 얼굴 사진 보정을 부탁했다는 뒷담화를 늘어놨다.

현재 에이미는 미국에 거주 중이다. 2012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이 기간 동안 졸피뎀을 추가로 투약한 혐의가 발각돼 벌금형을 받고 2015년 강제 출국됐다.

로스앤젤레스에서 거주 중인 에이미는 '풍문쇼' 소식을 접하고 큰 충격에 빠진 걸로 보인다. SNS에 "원래 사람이 죽으면 진실들은 밝혀지는 법. 가족들에게 미안하다. 믿어준 사람들에게 고맙다. 다들 행복하길 바란다"는 자살 암시글을 남길 정도.

결국 그는 이날 자택에서 자살을 기도한 걸로 알려졌다. 병원으로 옮겨진 뒤 응급치료를 받아 생명의 위기는 넘겼다고 측근은 알렸다.


이 같은 소식이 20일 오후 알려지자 '풍문쇼' 제작진은 긴급 회의에 들어갔다. 관계자는 OSEN에 "'풍문쇼' 제작진이 에이미에 대한 사과 내용을 담은 공식입장을 곧 발표할 계획이다. 에이미에게도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프로그램 폐지 여부에 관해서는 미정이라고 했다. 관계자는 "당사자에 대한 사과가 우선이다. 폐지 논의 등 후속 조치는 이후에 결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풍문쇼'는 '시청자들이 관심 있어 하는 연예인들에 대한 궁금증'을 현업에서 활동 중인 기자들과 제작진이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