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전자랜드, 검암역 팬사인회 및 산곡북초 농구교실 실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서정환 기자] 전자랜드 농구단이 사회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은 공항철도(인천공항과 서울의 도심을 잇는 철도)와 함께 주최한 팬사인회가 지난 21일 검암역에서 인천 시민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정영삼, 정병국, 박찬희등 주전 선수 8명은 인천 시민들을 만나 셀카 타임과 이벤트등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전자랜드 구단과 공항철도는 이날 참가한 인천 시민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구단 캐릭터 용품과 여행용 파우치, 보온 물병 등 다양한 상품을 주었다.

박찬희의 깜짝 이벤트에 당첨된 한 여성 팬은 “평소 출퇴근으로 이용하는 검암역에서 응원하는 선수들이 와서 무척 반가웠고 박찬희 선수가 간식까지 선물로 주어 있지 못할 것 같다며 다가 오는 시즌 자주 경기장을 찾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선수단은 농구 저변 확대를 위해 정병국, 차바위, 김상규, 정효근 선수가 22일 오전 인천 산곡북초등학교를 찾아 농구 교실을 실시 하였다. 학생들과 함께 농구와 즐거운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간단한 대결을 통해 선물도 증정 하였고 특히 이날은 여자 농구 부원들에게 직접 조언도 해주었다.

농구 교실을 마친 뒤에는 학생들과 함께 교실로 이동 하여 선수들이 학생들에게 점심 식사 배식을 하였다. 선수들에게 직접 배식을 받은 학생들은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배식 후에는 선수들이 학생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사진도 찍어주며 시즌 중 홈경기장 방문을 약속하며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행사를 기획한 유연준 교사는 “평소 전자랜드 농구단에 관심이 많았는데 체육 시간에 선수들이 직접 학교를 찾아 주어 수업에 참가한 학생들을 비롯 전교생들에게 좋은 추억이었다. 학생들이 농구를 통해 체육 활동에 흥미를 갖는 계기를 마련해준 전자랜드를 위해 농구 시즌이 개막을 하면 전교생을 데리고 인천 홈경기에 응원하러 갈 계획이다. 오늘 방문해 준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전자랜드는 매년 비 시즌 동안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하였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인천 지역 학교 농구 클리닉을 비롯하여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 릴레이’를 실시 한다. 전자랜드의 사회 공헌 활동은 전자랜드 구단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생중계 및 행사 내용을 볼 수 있다. / jasonseo3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