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X리나, 오늘 ‘품위있는 그녀’ OST ‘돌려놔’ 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06.23 15: 51

가수 나비와 리나가 부른 ‘품위있는 그녀’ OST가 공개된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가 나비와 리나가 부른 OST Part.2 ‘돌려놔(Fly with the Wind)’를 오늘(23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돌려놔 (Fly with the Wind)’는 보컬리스트 나비의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가창과 리나 특유의 청아한 음색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호소력 짙게 다가간다. 이 곡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를 비롯해, 다수 작품의 미술감독이자 작곡가인 유담(김용만)이 구성한 비트메이킹 에 쿤요가 멜로디와 가사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담담하게 읊조리는 노래 속 'Fly'는 욕망을, 'Wind‘는 그 욕망의 수단을, 'Tears'는 시련과 아픔을 의미한다. 거친 듯 잔잔하게 시작되는 분위기는 이내 반전되어 폭풍처럼 휘몰아쳐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의 외침처럼 느껴진다.
특히 곡의 가사는 극 중 우아진(김희선 분)과 박복자(김선아 분)를 넘나들며 다이내믹하게 전개돼 ‘품위있는 그녀’의 두 주인공을 완벽히 대변, 극의 흐름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전개시켜 주는 묘미가 될 전망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Poon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