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너는 내운명'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 지상파 예능 첫 출연 확정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6.26 11: 23

 '핵사이다 소통왕’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가 오는 7월 중 첫 방송 예정인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전격 출연한다.
  
이재명 시장은 부인 김혜경 씨와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26년차 부부의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제작진은 이 시장 부부와 함께 결혼 26년차라도 결코 피해갈 수 없는 부부간 리얼한 동상이몽을 보여주며, 똑같은 사안이라도 남자와 여자의 시선이 각기 어떻게 다른지 알아볼 예정이다.

  
이번 이재명 시장의 출연이 성사되기까지 제작진은 약 5개월 동안 섭외에 공을 들였다. 이재명 시장의 행정 일정이 빡빡한 데다, 공인으로서 예능 출연이란 점에서 이 시장의 고민이 컸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이 시장이 전격 출연을 결정한 이유는 ‘100세까지 사는 호모 헌드레드 시대에 인생 동반자인 부부가 서로의 입장 차를 좁히며 보다 행복하게 어우러져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시청자와 함께 모색한다’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공감한 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 시장의 생각이 반영된 셈이다.
  
평소 ‘핵사이다’, ‘돌직구’ 등의 닉네임에 걸맞게 남의 눈치를 전혀 보지 않고 거침없이 할 말은 하는 이 시장의 일상 모습이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어떤 식으로 공개될지, 또 어떤 반전의 재미와 감동을 안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김구라, 서장훈 2MC 체제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결혼 유경험자이자 연예계 대표 ‘돌싱남’으로서 셀럽 커플의 결혼생활을 관찰하고 각 커플들의 동상이몽에 관한 날카로운 팩트 체크에 나선다. 앞서 ‘썰전’을 통해 만난 적이 있는 김구라와 이재명 시장의 재회도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달콤 살벌한 커플 관찰 카메라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은 오는 7월 첫 방송되며, 커플 라인업은 포털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으로도 공개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