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ROAD FC 041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 출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18, 팀제이)가 4연승을 위해 출격한다. 그 무대는 8월 12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1이다.  

2015년 7월 데뷔한 이예지는 ROAD FC(로드FC, 대표 정문홍)를 대표하는 여성 파이터 중 한 명이다. 5전을 치렀고, 2연패 후 3연승을 달리며 일취월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국내 종합격투기 역사상 첫 여성부 리그로 치러진 XIAOMI ROAD FC 037 XX(더블엑스)에서는 데뷔전 상대였던 ‘일본 격투여왕’ 시나시 사토코를 압도하며 승리를 거뒀다.  

이예지는 이번 대회가 열리는 강원도 원주와도 인연이 깊다. 원주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고, 현재 훈련 중인 체육관도 원주에 위치해 있다. 이예지가 첫 승을 거둔 것도 지난해 3월 원주에서 열렸던 XIAOMI ROAD FC 029였다.  

이예지의 상대는 미정이다. 대회사는 다방면으로 이예지의 상대를 물색 중이고, 상대가 확정 되는대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ROAD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인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쳐 16강 본선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7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0에서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전세계의 최강 파이터들이 실력을 겨루게 된다.  

또한 XIAOMI ROAD FC 040에서는 마이티 모와 강동국의 무제한급 타이틀전이 열린다. 무제한급 초대 챔피언인 마이티 모가 타이틀 2차 방어에 나선다. 후쿠다 리키와 김훈의 미들급 슈퍼 파이트도 예정돼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