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마마무 효과..'나로 말할것 같으면' MV 500만뷰 돌파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06.27 17: 34

걸그룹 마마무의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만뷰를 돌파했다.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마마무는 화려한 비주얼과 더 풍부해진 표정, ‘웅변춤’과 ‘팔로우미춤’ 등 마마무만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믿고듣는 마마무'에서 '믿고보는 마마무'로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보였다.

 
마마무의 이번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1위를 휩쓸며 호성적을 기록, ‘믿듣맘무’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발매 2시간 만에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멜론 24시간 누적 이용자수 940,435명을 돌파해 2016년 7월 원더걸스 이후, 걸그룹 음원 가운데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Purple(퍼플)’은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26일 일간 2위를 차지하며 음원에 이어 음반에서도 강세를 보여 국민 걸그룹의 자존심을 지켰다.
 
이처럼 ‘믿듣맘무’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마마무가 음원과 음반에 이어 음악방송에서도 1위 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마무는 27일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의 컴백 무대를 꾸민다. /comet568@osen.co.kr
[사진] 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