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쉐보레, 7월 쿨 섬머 러브 패밀리 할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쉐보레가 7월 한 달간 올 뉴 크루즈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차 무상교환, 차종별 최대 10% 할인, 무이자 할부와 현금할인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일석이조 구매 프로그램’ 등 역대 최고 수준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쉐보레는 탄탄한 주행감으로 호평 받고 있는 올 뉴 크루즈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 구입 후 1달 이내에 차량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 파격 프로그램 ‘올 뉴 크루즈 프로미스’를 시행하는 한편, 콤보할부 이용 시 120만 원의 특별할인과 최대 72개월 할부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2017년형 스파크, 올 뉴 크루즈, 올 뉴 말리부에 최대 50만 원의 현금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동시에 적용해주는 ‘일석이조 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근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선정된 2017년형 스파크와 올 뉴 말리부의 7월 출고 고객에게는 2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최대 각 100만 원, 120만 원의 현금할인을 지원한다.

2018년형 더 뉴 트랙스 구입 고객에게는 70만 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이 주어지며, 생애 첫차로 트랙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한편, 교직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국가보훈 대상자에게 최대 30만 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다마스와 라보 고객이 동일 차량을 재구매하는 경우 기존 40만 원 할인에 더해 2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7월 한 달간 큰 폭의 현금할인 및 ‘일석이조 구매 프로그램’ 등과 같은 파격 혜택을 마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다”며, “쉐보레 차량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은 역대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달이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쉐보레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