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프 2017’ 실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7.10 10: 10

볼보트럭코리아가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전국 16개의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2017’를 실시한다.
2004년부터 시작된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차량 무상점검과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 서비스를 비롯해 볼보트럭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안전’에 중점을 두고 장마철 집중호우와 폭염에 대비해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에는 평균 1만 4000여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지리적으로 접근이 더욱 용이한 5곳(양주, 포천, 제천, 안성, 울산)을 새롭게 선정해 전국의 16개 거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고객의 안전한 운행은 물론, 최적의 차량성능을 유지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며 “무엇보다도 서비스 캠프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기 때문에,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사적인 차원에서 동참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성공’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안전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 최초의 3점식 안전벨트를 발명해 ‘안전의 대명사’라는 볼보그룹의 안전 철학에 걸맞게 안전벨트 착용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차량용 스티커를 배포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