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 짐 캐리, 또 피소..전 여친 측 "장례식 비용 내놔"


[OSEN=박소영 기자] 짐 캐리가 자살한 전 여자 친구의 유족들에게 또다시 피소됐다.

10일(현지 시각) 영국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고 카트리나 화이트의 모친과 전 남편은 짐 캐리를 상대로 이날 캘리포니아주 상급 법원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카트리나 화이트의 장례식 비용을 짐 캐리가 돌려주지 않았다는 이유다.

짐 캐리의 전 여자 친구 카트리나 화이트는 2015년 10월 "짐 캐리와 4일 전에 헤어져 힘들다"는 유서를 남기고 자살했다. 이에 유족 측은 죽음을 방조한 혐의로 짐 캐리를 고소했다.

짐 캐리가 카트리나 화이트의 심각한 우울증을 알고 있으면서도 약물을 제공했고 사망 후에 이를 숨기려했다는 것. 특히 고인의 모친은 짐 캐리가 딸에게 성병을 옮겨 자살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짐 캐리 측은 "카트리나 화이트의 생물학적 어머니인 브리짓 스위트먼은 딸이 자살한 걸 두고 계속 협박했다"며 돈을 요구 받았음을 폭로했다.

양 측은 지루한 법정 싸움을 벌이며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장례비용을 모두 치렀다"는 짐 캐리와 달리 유족 측이 "돈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나서 또다시 진흙탕 싸움이 예고되고 있다. 장례식 당시 짐 캐리는 직접 고인의 관을 운구한 바 있다.

짐 캐리의 변호사는 이에 대해 "뻔뻔한 소송"이라며 무죄를 외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게티이미지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