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주 은혁 "전역, 시원섭섭..기다려준 팬들에 감사" 눈물

[OSEN=원주(강원도), 정소영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전역 소감으로 "시원섭섭하다"고 말했다.

은혁은 12일 강원도 원주 제1야전군사령부에서 열린 전역식에서 전역 신고와 함께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은혁은 "먼저 인사드리겠다 충성"이라며 "병장 이혁재 2017년 7월 12일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라고 씩씩하게 전역 신고를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특이 기분이 어떠냐고 묻자 "시원섭섭하다. 너무 오랜만에 카메라라 너무 떨리긴 하다"고 답했다.


또한 은혁은 "어제 30분에 한 번씩 잠에서 깼다. 긴장이 돼서 오늘 이렇게 많이 오실 줄은 생각도 못했다"라며 "어제부터 팬분들이 밤새고 기다렸단 말을 듣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씨가 좋다.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틀 뒤 전역하는 동해에게 "고맙고 제 뒤로 아직 시원이 형, 규현, 려욱이 남았는데 남은 멤버들도 건강하게 마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최규한 기자 dreamer@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