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 자리까지 오게된 건 팬 덕"…지드래곤, 美 시애틀 달궜다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월드 투어의 첫 북미 지역인 시애틀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11일, 지드래곤은 시애틀 ‘Key Arena’에서 명성에 걸맞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세계 각국에서 몰려든 팬들은 공연 시작 전부터 인산인해를 이루며 ‘뱅봉’ 등 각종 응원도구를 흔들며 진풍경을 그렸다.

이날 ‘HEARTBREAKER’, ‘소년이여’ 등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 지드래곤은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팬들과 함께해서라고 생각한다. 월드투어를 갖게 돼 큰 영광이라고 느낀다”며 감회를 전했다.

또 공연 도중 무대 아래로 내려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마주치며 하이터치를 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자신만의 개성이 완벽히 녹아든 무대와 더불어 스페셜 인터뷰 영상, 특수효과를 통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아울러 'THIS LOVE ', '삐딱하게’ 그리고 최근에 발표한 타이틀곡 ‘무제’ 등 다양한 히트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이번 솔로 투어 북미 지역 첫 공연의 마침표를 찍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14일 새너제이 ‘SAP CENTER’에서 솔로 투어를 이어간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