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박성웅, 영화 '내안의 그놈' 캐스팅…충무로 열일 행보

[OSEN=장진리 기자] 충무로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된 박성웅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영화계에 따르면 박성웅은 최근 영화 '내안의 그놈'(강효진 감독)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안의 그놈'은 옥상에서 떨어진 왕따 고등학생과 엘리트 조폭의 몸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그린 영화로, '조폭 마누라' 각본을 쓰고, '육혈포 강도단', '미쓰 와이프' 등을 연출한 강효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박성웅은 '내안의 그놈'에서 엘리트 조폭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박성웅은 '물괴', '안시성', '굿바이 마이 파더' 등에 연이어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바쁜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중. '물괴'에서는 내금위 부장 진용 역을 맡아 윤겸 역의 김명민과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칠 예정. '안시성'에서는 중국 대륙을 제패한 권력자이자 고구려를 침공한 당태종 이세민 역을 맡았다. '굿바이 마이 파더'에서는 색소폰 영재 아들을 둔 아버지 석진 역으로 애틋한 부성애를 선보일 예정으로, 사극부터 현대극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결이 다른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

여기에 '내안의 그놈' 출연까지 확정한 박성웅은 쉴 틈 없는 열일로 충무로가 찾는 최고의 배우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내안의 그놈'은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채영 "'언니쓰' 단체 카톡방 있다..여전히 연락하고 지내"  (인터뷰②에 이어) 사실 한채영의 연예 활동은 KBS2 예능...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