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박성웅, 영화 '내안의 그놈' 캐스팅…충무로 열일 행보

[OSEN=장진리 기자] 충무로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된 박성웅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영화계에 따르면 박성웅은 최근 영화 '내안의 그놈'(강효진 감독)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안의 그놈'은 옥상에서 떨어진 왕따 고등학생과 엘리트 조폭의 몸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그린 영화로, '조폭 마누라' 각본을 쓰고, '육혈포 강도단', '미쓰 와이프' 등을 연출한 강효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박성웅은 '내안의 그놈'에서 엘리트 조폭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박성웅은 '물괴', '안시성', '굿바이 마이 파더' 등에 연이어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바쁜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중. '물괴'에서는 내금위 부장 진용 역을 맡아 윤겸 역의 김명민과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칠 예정. '안시성'에서는 중국 대륙을 제패한 권력자이자 고구려를 침공한 당태종 이세민 역을 맡았다. '굿바이 마이 파더'에서는 색소폰 영재 아들을 둔 아버지 석진 역으로 애틋한 부성애를 선보일 예정으로, 사극부터 현대극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결이 다른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

여기에 '내안의 그놈' 출연까지 확정한 박성웅은 쉴 틈 없는 열일로 충무로가 찾는 최고의 배우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내안의 그놈'은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