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프듀2' 김상균X'K팝6' 김소희, 대세남녀의 컬래버

[OSEN=이소담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김상균과 걸그룹 엘리스(ELRIS) 멤버 소희의 달콤한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정오 온라인 음악 플랫폼 딩고뮤직 ‘세상에서 가장 소름 돋는 라이브’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김상균과 소희가 함께 부른 ‘한여름 밤의 꿀’ 세로 라이브 영상이 게재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선풍기와 수박 등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소품이 놓여있는 장소에 나란히 앉아 다정하게 ‘한여름 밤의 꿀’을 라이브로 부르고 있다.

소희의 달달하고 감미로운 보컬과 김상균의 리듬감 넘치는 랩이 기분 좋은 하모니를 만들어낸 가운데, 두 사람의 눈부신 비주얼 또한 시선을 강탈하며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더불어 노래 가사에 맞게 깜찍한 표정 연기와 눈빛 교환도 곁들인 두 사람의 센스 가득한 팀플레이 역시 팬들의 마음을 뺏기에 충분했다.

김상균과 소희의 세로 라이브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상균이 표정 완전 귀여워”, “소희 예쁜데다가 음색까지 쩐다”, “비주얼 대박. 둘이 콜라보 음원 내서 활동해도 괜찮을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엘리스 멤버들과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소희는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으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상균은 오는 26일 자신의 첫 단독 팬미팅 '균팅 X_X’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 영상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쌈' 송하윤 "설희캐에 푹 빠져..안재홍만 봐도 눈물" 울먹 '쌈마이웨이' 송하윤이 극중 역할 설희를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18일 서울 종로구...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