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무엘 측 "홍콩 뜨거운 환대..亞 주요국가서 러브콜"

[OSEN=이소담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사무엘이 홍콩을 사로잡았다.

17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사무엘은 지난 16일 홍콩 쇼핑몰 APM 창립 12주년 기념 기부자를 위한 자선행사에 초청됐다.

좋은 일에 뜻을 함께하고자 홍콩으로 향한 그는 행사장인 1층은 물론 7층에 이르기까지 빈틈없이 빼곡하게 들어찬 팬들의 광경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무대에 오른 사무엘은 "너무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놀랐다.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그는 팬과 함께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 코너에서 실수로 자신의 팔로 팬의 얼굴을 살짝 치게 되자, 전광석화 같은 속도로 팬을 덥석 끌어안으며 온 몸으로 미안함을 표현하며 어쩔 줄을 몰라 했다. 예상치 못했던 돌발 상황과 사무엘의 행동은 그야말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사무엘은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8월 2일 16시 미니앨범 '식스틴'으로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홍콩 Dong wang ju xing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