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거리 확대...캘러웨이골프, 스틸헤드 XR 페어웨이 우드 출시

[OSEN=강필주 기자] 캘러웨이골프는 오리지널 ‘스틸헤드’의 명성을 잇는 ‘스틸헤드 XR 페어웨이 우드’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틸헤드 XR 페어웨이 우드는 전통적인 스틸헤드 디자인에 현대적 기술과 소재를 대거 채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호크아이 솔은 잔디와의 마찰을 줄여 볼을 쉽게 띄울 수 있게 해주며 어떤 상황에서도 높은 관용성과 탄도, 더욱 빠른 스피드를 만들어낸다.

또 더욱 얇고 경계라인이 부드러워진 차세대 하이퍼 스피드 페이스 컵이 적용돼 페이스의 어떠한 부분에 맞더라도 최상의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크라운은 경량 J-36 카본 소재를 채용해 단 6g 정도. 기존 XR 페어웨이보다 20g 가벼워졌다. 호젤 길이 역시 기존 클럽보다 짧게 줄여 헤드의 무게를 줄였다. 이렇게 확보된 여유 무게를 전략적으로 재배치, 무게중심을 더욱 낮췄다.


크라운 앞쪽 부분에는 에어로다이내믹 기술인 ‘스피드 스텝 크라운(Speed Step Crown)’이 적용돼 공기저항을 줄여주고 위치와 무게를 효율적으로 개선하여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해준다.

모델과 로프트 옵션 또한 다양하다. 3번(15도), 헤븐(20.5), 5번(18도), 7번 우드(21도)가 있으며 스페셜 오더 클럽인 3번(13.5도)과 4번(16도)도 마련돼 있다. 여성용 스틸헤드 XR 페어웨이는 3번, 5번, 헤븐 우드로 구성돼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캘러웨이골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채영 "'언니쓰' 단체 카톡방 있다..여전히 연락하고 지내"  (인터뷰②에 이어) 사실 한채영의 연예 활동은 KBS2 예능...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