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추미애, '냄비받침'으로 첫 예능 나들이…'미애보스' 봉인해제

[OSEN=장진리 기자]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냄비받침'을 통해 처음으로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추미애 대표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냄비받침'을 통해 예능에 첫 출연한다.

‘이경규가 만난 리더’ 첫 번째 주자로 나서게 된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는 “정치인과 정치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깨고 시민들에게 다가가고 싶어 방송출연을 결심했다”고 첫 예능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로 이날 녹화에서 추미애 대표는 분홍빛 블라우스와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등장해 이경규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막상 대화를 시작하자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다시금 ‘역시 추미애’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이날 추미애 대표는 김대중-노무현-문재인 3인의 대통령을 가장 최측근으로 보좌했던 뒷이야기들과 함께 ‘국민의당 제보 조작사건’ 발언과 “사과 대신 아침에 사과를 먹었다”고 문자를 남긴 사연 후의 반응까지 돌직구 고백을 이어가 ‘추미애 홀릭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이경규뿐만 아니라 제작진의 큰 환호를 얻었다는 후문이다.


향후의 거취와 관련한 사이다 답변도 들을 수 있을 전망. 이경규가 “서울 시장에 나오신다는 소문이 있다. 사실이냐?”라고 묻자 “관심 없다”며 단호한 한마디로 불필요한 오해를 차단시키는가 하면, 노무현 전 대통령의 단일화 불발 사연을 흔들림 없이 밝히는 등 크고 작은 소문들에 대해서 10년 묵은 체증도 내리게 할 사이다 답변을 이어 갔다는 전언.

그러나 딸과의 통화에서는 또다른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집에서의 추미애 대표의 모습에 대해 딸은 “엄마는 천상여자다. 밖에서는 무섭다고 하지만 오히려 맨 모습은 여리다. 우리에게는 그냥 평범한 엄마이고 여자다”라고 밝히면서도, 음식 솜씨에 대해서는 “10년 이상 해오신 요리만 맛있다”며 철벽답변을 내놔 추미애 대표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냄비받침’ 제작진은 추미애 대표의 화끈한 입담에 대해 “추미애 대표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시원시원 했고 반면 상상이상으로 여성스러웠다”라고 밝히며 “이 이야기가 방송을 통해 나가도 될까 싶은 것도 거침없이 해주셨다. 다시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고 싶다”며 특별했던 촬영 후기를 밝혔다.

한편 추미애 대표의 첫 예능 나들이는 18일 오후 11시 `10분 '냄비받침'을 통해 공개된다. /mari@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쌈' 송하윤 "설희캐에 푹 빠져..안재홍만 봐도 눈물" 울먹 '쌈마이웨이' 송하윤이 극중 역할 설희를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18일 서울 종로구...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