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이서, 가성비 노트북 아스파이어3 국내 출시...31만9천원

[OSEN=강필주 기자] 에이서는 노트북 베스트셀러 '아스파이어(Aspire)'를 1/3/5/7 등 총 4가지 제품의 패밀리 라인업으로 새롭게 구성, 그 중 ‘아스파이어3’을 국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스파이어3은 인텔 아폴로 레이크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울트라북이다. 블랙, 레드, 블루 등 3가지 다양한 색상에 에이서만의 텍스타일(Textile) 패턴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텍스타일 패턴은 에이서 노트북 제품디자인에 적용되는 패밀리룩 중 하나다. 각도와 빛에 따라 무늬가 변해디자인에 다양함을 느낄 수 있다. 자칫 긁힘 등에 의한 상처와 오염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주는 역할도 한다.


아스파이어3은 15.6인치 풀HD(1920x1080) 제품이다. 탁월한 가성비가 반영돼 부담 없는 가격에 울트라북을 경험할 수 있다. 최대 네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도록 넓게 고안된 터치 패드 등의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 밖에 인텔 와이파이 802.11 AC와 블루투스 4.0 탑재로 자유로운 무선 네트워킹환경을 제공하고 USB 3.1 포트, USB 3.0 포트, HDMI포트, 기가랜포트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지원한다.

아스파이어3는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액정보호필름, USB마우스, 마우스패드, 영상케이블 HDMI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31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에이서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