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프로듀서→보컬리스트' 범주, 한동근 손잡고 신곡 '포에버 영' 발표

[OSEN=정지원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감성 발라더 한동근과 만나 17일 오후 6시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Forever Young’을 발매한다.

20대 초반의 나이에 블락비, 장우혁,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핫한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면서 대한민국 음악시장에서 없어선 안될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그가 약 1년 4개월 만에 한동근과 함께한 새로운 앨범으로 음악팬들을 찾는다.

이번 앨범으로 프로듀서 범주가 아닌 보컬리스트 범주로서 뛰어난 가창력과 재능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앞서 발매했던 기존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범주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았고 작사, 작곡에는 함께 호흡을 맞춘 한동근이 의기투합했다. 작사에는 세븐틴 우지와 호시가 가세했다.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Forever Young’은 영원히 어릴 거라 생각했지만 한순간 어른이 되어버린 20대들의 현실에서 오는 고민을 아주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마음 한편이 텅 비어있는 기분을 느끼는 20대들의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을 가사로 담은 곡이다.

또한 ‘Forever Young’은 웨스턴락 기반의 R&B 소울 음악으로서 범주의 소울풀한 가창력과 감성, 그리고 최근 보컬리스트계의 이단아 감성 발라더 한동근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나 곡을 완성했다. 이에 곡 속 범주와 한동근의 듀엣이 20대의 고민을 가장 소울풀하게 풀어냈다.

현재 수많은 고민을 가진 20대, 그리고 20대가 아니더라도 다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을 가진 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범주의 ‘Forever Young’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