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사남' PD "최민수와 작품 괜찮겠냐고 주변서 걱정"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07.17 14: 45

'죽어야 사는 남자' 고동선 PD가 배우 최민수와 함께 한 소감에 대해 "든든하다"고 말했다.
17일 오후 서울 상암MBC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극본 김선희, 연출 고동선) 제작발표회에서는 최민수가 "촬영이 힘든 세 명이 있다고 한다. 어린 아이, 동물 데리고 찍는 것, 나머지 데리고 하는 게 최민수 데리고 하는 건데 최민수 데리고 찍으면서 괜찮으셨냐"고 고동선 PD에게 질문했다.
이에 고동선 PD는 "솔직히 하기 전에 이분이랑 작품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말이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 PD는 이어 "그런데 저는 이런 저런 이야기를 들을 때부터 작품에 대한 열정 때문에 나오는 말일 수 있는데, 오히려 그런 배우들이 나에게 힘이 되고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 역시나 저는 어려움을 느낀 바가 없다. 오히려 굉장히 든든한 배우를 만난 것 같아서 촬영하면서 계속 힘이 되고 있다. 지금도 가끔씩 어려움이 없느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다른 배우들을 모시고 촬영하는 것보다 쉽게 꾸려나가고 있다. 촬영도 금방 끝난다"고 덧붙였다. / besodam@osen.co.kr
[사진]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