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스테판 커리와 함께...언더아마, 참여자 100명 선정 이벤트

[OSEN=강필주 기자] 언더아머 코리아가 미국프로농구(NBA) 슈퍼스타이자 세계적인 스포츠 아이콘인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첫 방한을 기념해 국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주선한다.

언더아머 코리아는 오는 28일 강남 브랜드하우스에서 열리는 'MEET STEPHEN CURRY IN UA HOUSE'에서 스테판 커리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참가자 100명을 모집한다.

오는 27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UNDER ARMOUR-STEPHEN CURRY LIVE IN SEOUL'이 스테판 커리의 열정과 영감을 전수하는 스포츠 행사라면, 이 행사는 스테판 커리와 팬들이 더욱 가까운 자리에서 스테판 커리와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 응모 이벤트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동안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SHOW YOUR #IWILL' 이벤트 공지글에 농구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보여주는 사진과 스토리를 댓글로 달면 된다. 진정성 있는 사진 및 스토리 댓글 중 좋아요 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언더아머는 오는 21일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추첨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시지 및 문자가 발송된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스테판 커리의 동생이자 NBA댈러스 매버릭스 소속 세스 커리도 함께 한다.

언더아머는 오는 26일부터 사흘간 ‘Stare down destiny(운명을 직면하라)’는 테마 아래 진행되는 ‘언더아머와 함께하는 스테판 커리 아시아 투어’에서 커리와의 특별한 만남 외에도 다채로운 일정을 마련했다. 언더아머는 'UNDER ARMOUR-STEPHEN CURRY LIVE IN SEOUL' 행사, MBC 무한도전 출연 등을 통해 스테판 커리의 열정과 영감을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언더아마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쌈' 송하윤 "설희캐에 푹 빠져..안재홍만 봐도 눈물" 울먹 '쌈마이웨이' 송하윤이 극중 역할 설희를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18일 서울 종로구...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