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지혜 "절친 백지영 득녀, 점점 정석원 얼굴 보이더라"

[OSEN=정소영 기자] 예비 신부 이지혜가 절친 백지영을 보면서 ‘다산’을 결심했다고 밝혀 화제다.

이지혜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1대100'에 출연한다.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이지혜에게 “얼마 전, 절친 백지영 씨가 출산했다.”고 언급하자, 이지혜는 “처음 태어났을 땐 구(舊) 백지영 씨의 모습이 보였는데, 하루가 다르게 아이 얼굴이 달라지더라.”며 “이젠 형부 얼굴이 보인다. 정석원 씨가 코도 높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서인지, 아이 얼굴이 정말 예쁘다.”고 백지영-정석원 부부 아이의 근황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조충현 아나운서가 이지혜에게 “백지영 씨 때문에, 가족계획까지 바꿨다던데?” 질문하자, 이지혜는 “백지영 씨를 보니, 엄마로서 사는 게 너무 행복해 보이더라.”며 “원래는 한 명만 계획했었는데, 이제는 다산을 노려보려고 한다.”고 솔직한 육아계획을 밝혔다.

한편,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배우 재희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과연 이지혜는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을지! 예비 신부 이지혜가 도전한 ‘1 대 100’은 7월 18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1대 100'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