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저께TV] '하백' 남주혁의 사이다 통찰력, 신세경X신석 구해낼까

[OSEN=김나희 기자] 역시 신(神)이다. '하백' 남주혁이 신력을 잃었음에도 여전한 통찰력으로 사이다 전개를 선사했다. 과연 그는 신세경을 구해내고 신석을 되찾을 수 있을까.

지난 1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극본 정윤정/ 연출 김병수) 5회에서는 비렴(공명 분)과 무라(정수정 분)가 신석을 잃어버렸음을 꿰뚫어 보는 하백(남주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백은 수상한 인물이 소아(신세경 분) 차의 브레이크를 부수는 모습을 목격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신력이 소아가 위기에 빠졌을 때만 발휘된다는 점을 확인하기 위해 이를 숨겼고 결국 소아를 다시 한 번 구해내 설렘을 유발했다.

소아 또한 하백에게 고마움을 느꼈고 그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려 했으나 실패하고 말았다. 이에 하백이 나서 일 셰프로 변신했고, 진수성찬을 만든 것은 물론 소아의 고기를 직접 썰어주며 "사과의 의미로 받아둬"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다음날 소아는 하백이 일부러 자신을 위험에 빠뜨렸다는 사실을 알게 돼 분노했다. 또한 대학 시절 자신에게 왕 다이아몬드를 건넨 비렴을 만나 기절했다. 하백과 비렴은 신석을 두고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고 말이다.

이후 소아는 후예(임주환 분)를 만나려 했으나 비렴에게 납치됐다. 비렴은 하백의 기억을 지우기 위해 소아를 회유하려 했으나 실패했고, 하백과 무라가 뒤늦게 자신을 쫓아오자 소아를 위험에 빠뜨렸다. 하백의 신력을 확인해보기 위함이었다.

이때 하백은 "너희들 신석 잃어버렸지?"라고 물으며 비렴과 무라의 속내를 꿰뚫어 봤다. 이에 신력은 잃었지만 비상한 두뇌와 남다른 통찰력으로 '신'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하백이 과연 소아를 구해내고 신석을 되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nahee@osen.co.kr

[사진] '하백의 신부'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쌈' 송하윤 "설희캐에 푹 빠져..안재홍만 봐도 눈물" 울먹 '쌈마이웨이' 송하윤이 극중 역할 설희를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18일 서울 종로구...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