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오늘(18일) 정규4집 컴백..신기록 제조기 풀가동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7.18 07: 36

보이그룹 엑소가 정규4집으로 컴백한다. 
엑소는 18일 오후 6시 정규4집 '더 워(THE WAR)'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전곡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1년 만에 다시 한 번 신기록 수립에 도전한다.
엑소는 이번 정규4집으로 네 번째 밀리언셀러 달성에 도전한다. 정규1집부터 지난해 발표했던 정규3집까지 매번 밀리언셀러 달성에 성공했던 만큼, 새로운 기록을 추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코코밥'은 이번 앨범은 멤버 첸, 찬열, 백현이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엑소의 색다른 음악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에너제틱한 레게 팝 장르로 신선한 매력을 더했다. 엑소가 지난 5년 동안 활동하면서 이뤄낸 성장을 담을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엑소가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달성과 함께 5년 연속 대상의 기록도 새롭게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금까지 4년 연속으로 연말 가요시상식에서 대상을 차지하면서 활약을 펼쳐온 엑소다. 올해 5년째 새로운 기록이 주목된다. 
엑소는 이날 신곡 발표를 시작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생방송을 진행하며, 오는 20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