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폴킴, '연플리2' OST 합류…오늘(18일) '있잖아' 발표

[OSEN=정지원 기자]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2’의 두 번째 OST로 가수 폴킴이 부른 ‘있잖아’가 공개된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이하 ‘연플리 시즌2’)’ 측은 첫 번째 OST ‘서툰 고백’(브라더수X유연정)에 이어 드라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두 번째 OST 폴킴의 ‘있잖아’를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있잖아’는 일편단심 재인 앓이를 하며 연상연하 할 것 없이 누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하남 윤의 솔직한 고백을 담은 테마 곡이다.

“두드리고 계속 두드렸던 너를 왜 몰랐을까” “널 보던 내 눈도 널 떠올리면 웃고 있던 내 입술도 사랑이더라”와 같은 가사에서 대책 없이 풋풋하고 청량미 넘치는 윤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대표곡 ‘비’를 시작으로 고막 남친으로 입소문이 난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가창을, 정승환의 ‘너였다면’ 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작곡팀 1601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둘의 만남이기 때문에 ‘있잖아’의 팬들은 물론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있잖아’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20만개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던 ‘연플리 시즌2’ 6화에 삽입된 노래다.

‘연플리 시즌2’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10부작 웹드라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쌈' 송하윤 "설희캐에 푹 빠져..안재홍만 봐도 눈물" 울먹 '쌈마이웨이' 송하윤이 극중 역할 설희를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18일 서울 종로구...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