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노출 공방" 곽현화, 오늘 '한밤'서 최초 심경 고백

[OSEN=김보라 기자] 영화 '전망 좋은 집'을 연출한 감독 이수성과 노출 공방에 휩싸인 개그우먼 곽현화가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최초로 심경을 밝힌다.

지난 1월 11일 곽현화와 이수성 감독간에 있었던 형사 재판 1심이 마무리 됐다. 서울중앙지법원에서 이뤄진 1심 재판에서 성폭력처벌법 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무고 등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이수성 감독에게 '무혐의' 판결이 났다. 하지만 두 사람이 서로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어 진실이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7일 이수성 감독은 자신이 무죄판결을 받은 것과 관련해 서울의 한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한밤’ 제작진은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수성 감독의 얘기를 들은 뒤, 같은 날 배우 곽현화와 직접 인터뷰를 진행해 양측 모두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1심 판결 후 곽현화가 방송을 통해 직접 목소리를 낸 것은 ‘본격연예 한밤’이 처음이다.

3년 전인 2013년 이수성 감독은 성폭력 처벌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기소됐다. 곽현화의 형사고발이 있었기 때문.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한 영화 '전망 좋은 집'이 개봉한 지 2년이 지나서였다. 영화의 본편이 아닌 감독판에 등장한 한 장면이 문제가 됐기 때문이었는데, 사전에 상의되지 않은 곽현화의 가슴 노출 장면이 등장했다는 것이 곽현화의 주장이었다. 당시 곽현화은 자신의 노출장면이 영화에 삽입된 줄 모르고 있다가 지인에게 전달듣고 충격에 빠졌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 감독은 노출 사항에 대해 이미 곽현화도 알고 있었고 그것을 알고도 출연을 결정해 촬영을 진행했던 것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3년 전 시작돼 이제1심이 끝났을 뿐인 진실 공방은 해결되지 않고 양측의 목소리만 더욱 거세지고 있는 양상이다.

곽현화가 '본격 연예 한밤'을 통해 털어놓은 이야기는 무엇일지, 이 기나긴 진실공방의 뒷 이야기는 18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S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