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제2의 아스트로?..B.I.G·마틸다·맵식스, '주간아이돌' 출격


[OSEN=박소영 기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비아이지, 맵식스, 마틸다가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신인 아이돌들의 예능감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특집 ‘오구오구 우쭈쭈’가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오구오구 우쭈쭈’ 특집에서는 아스트로, 빅톤 이라는 ‘믿고 보는 아이돌’을 배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어떤 신인 아이돌이 믿보돌 타이틀과 함께 예능 대세로 거듭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믿보돌 후보로는 실력파 그룹 ‘비아이지’, 걸스데이의 남동생 그룹 ‘맵식스’, 비글돌 ‘마틸다’가 참여했는데, 세 팀 모두 오프닝부터 신인다운 패기와 흥 넘치는 모습으로 녹화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날 예능 새싹 세 팀은 각자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 비아이지의 ‘형돈이와 대준이’ 히트곡 바이올린 커버 연주부터 시작해 맵식스, 마틸다의 기상천외한 신체 개인기까지 장르 불문한 톡톡 튀는 개인기들로 풋풋한 예능감을 과시했다고.

특히 신인 아이돌들의 예능 필수 관문이라 할 수 있는 커버댄스 대결에서는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큰 사랑을 받은 아이돌들의 히트곡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하는 모습을 보이며 차세대 예능돌의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

지하 3층 흥폭발! 믿보돌 후보들의 대활약은 오는 7월 1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곤지암' 박지현 "흥행했다고 갑자기 달라질 입지 기대하진 않아" 한국 공포영화의 부활을 알린 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을...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