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지드래곤, 美 LA도 열광.."노래할 때 살아있음 느껴"

[OSEN=이소담 기자] 지드래곤이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6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THE FORUM’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린 파격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1만 1천여 현지 팬들은 지드래곤의 오프닝 무대와 함께 함성을 지르며 웅장한 분위기를 한껏 부각시켰다.

지드래곤은 ‘ONE OF A KIND’, ‘그 XX’, ‘미치 GO’ 등 히트곡을 연이어 열창, 다양한 연출로 시선을 압도했다. 음악, 패션, 문화계 전반에 걸쳐 파급력을 지닌 아티스트답게 2시간 내내 화려한 무대를 수놓았다.

지드래곤은 공연 도중 “여러분 앞에서 노래를 부를 때면 항상 살아있다는 것을 느낀다”며 “여러분 없이 이 자리까지 올 수 없었다”고 말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공연이 끝난 뒤에도 “오늘 최고의 날을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열광해준 LA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LA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지드래곤은 19일 휴스턴 Toyota Center에서 여세를 이어간다. 지드래곤은 지난달부터 아시아 9개 도시, 북미 8개 도시, 오세아니아 4개 도시, 유럽 5개 도시,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등 총 29개 도시를 도는 솔로 월드투어 ‘ACT III, M.O.T.T.E’를 진행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YG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