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엑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달성하고 싶다"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엑소가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18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 애스톤하우스에서 그룹 엑소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엑소 수호와 백현의 진행 하에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엑소는 지난해 활동을 되돌아보며 "콘서트 투어가 가장 인상적이었다. 유재석과 '댄싱 킹'을 했던 무대를 한 번 더 해보고 싶다. 그런 콜라보레이션은 여러 번 해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카이는 "지난 앨범에서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하게 돼 영광이었다. 세 번 하면 네 번 하고 싶은 법이다. 올해도 앨범이 나와서 네번째 밀리언셀러를 달성하고 싶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엑소 정규 4집 '더 워'는 선주문량만 807,235장으로 80만장을 돌파, 엑소 앨범 사상 최고 수치를 기록해 명실상부 음반 최강자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한편 그룹 엑소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9곡으로 구성된 정규 4집 '더 워'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 활동에 나선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지형준 기자/jpnews@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청년경찰' 박서준 "정우성·이정재의 멋짐은 넘사벽" 박서준이 정우성-이정재의 '케미'를 치켜세웠다. 26일 오전 10시, 종로구...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