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2TB 용량 PS4 전용 ‘게임 드라이브’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7.18 12: 06

 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에서 더 많은 게임을 저장하고 즐길 수 있는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for PS4 (Game Drive for PS4)’를 국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2TB 용량의 ‘게임 드라이브 for PS4’는 50개 이상의 게임을 저장할 수 있다. 빠른 로딩 속도는 물론 간편한 설치와 휴대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소니는 최근 PS4 사용자들이 외장 스토리지에 게임을 설치해 즐길 수 있도록 PS4를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for PS4는 USB 3.0 커넥터가 적용돼 PS4의 내장 스토리지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의 속도로 게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드라이브 for PS4’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4.50 버전 이상이 설치된 모든 PS4 모델과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USB 포트를 사용해 PS4와 ‘게임 드라이브’를 연결한 후 드라이브 설정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3분이면 충분하다. 이 과정은 플레이스테이션이 인증하는 공식 절차에 따라 진행되므로 PS4의 보증 기한이나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 계정 사용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게임 드라이브 for PS4 가격은 12만 5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씨게이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