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하백의신부’ 남주혁·정수정·공명, 비주얼 훈훈한 3神대담

[OSEN=박판석 기자] tvN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정수정-공명의 비밀스런 첫 ‘3신(神)대담’이 공개돼 묘한 긴장감을 전하고 있다. 신석의 행방이 묘연한 상황 속 세 신의 회동이 포착된 가운데 각기 다른 이들의 표정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남주혁-신세경의 달달한 주종 케미로 판타지 로코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18일(화) 한 자리에 모인 남주혁-정수정-공명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백(남주혁 분)-무라(정수정 분)-비렴(공명 분)이 한 자리에 모여 보는 사람까지 긴장하게 만들고 있다. 이는 수국-천국의 세 신이 신석의 행방을 놓고 각을 세우는 모습으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하백-무라-비렴의 3신 3색 표정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같은 공간에 있지만 이들의 표정만으로 서로 다른 감정이 전해진다. 하백은 싸늘한 눈빛과 복잡미묘한 표정으로 무라-비렴을 바라보고 있다. 이에 무라는 바짝바짝 말라오는 입술과 이 자리에서 벗어나고 싶은 듯 초조한 표정이 좌불안석 상태인 반면 비렴은 모든 게 못마땅한 심드렁한 표정으로 하백을 마주하고 있다.


무엇보다 하백-비렴은 신계에서부터 서로를 향한 불신의 기류를 풍겨왔기에 두 신 사이에 포착된 불꽃 튀는 신경전은 긴장감까지 불러일으키며 보는 사람의 심장까지 쫄깃하게 만든다. 과연 서로 다른 표정 속에 하백은 신석을 회수해 왕위계승자의 권위를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인지, 무라-비렴은 하백의 행보에 끝까지 반기를 들 것인지 향후 스토리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하백의 신부 2017’ 제작진은 “하백-무라-비렴의 첫 3신대담이 오늘 밤 방송되는 6회에서 공개된다. 신석의 묘연한 행방을 두고 이를 파헤치려는 하백의 모습이 담겨 ‘신석 회수하기’의 물꼬를 틀 예정”이라며 “특히 하백-무라-비렴의 날 선 대립이 그려지는 만큼 앞으로 세 신 사이에 펼쳐질 사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런 가운데 ‘하백의 신부 2017’은 해외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10개국에 서비스 중인 tvN Asia 채널에서는 1·2화 시청률이 한국 콘텐츠 채널 중 동 시간대 1위를 기록, 해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대만 OTT 플랫폼에서도 괄목할 만한 수치를 기록했다. iQiyi, KKTV, Friday Video, Choco TV에서 방영중인 ‘하백의 신부 2017’은 모든 플랫폼에서 방영 1주차만에 한국 드라마 평균 회차별 누적 뷰 Top 1·2위를 달리고 있다. 동남아시아 OTT 플랫폼 iFlix에서도 방영 1주차만에 한국 드라마 평균 회차별 누적 뷰 Top 3 안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대해 CJ E&M 관계자는 “’도깨비’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tvN의 판타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계속되고 있다. 방송 직후 tvN Asia 공식 SNS 계정과 Drama Fever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의 반응이 급격히 올라오고 있다”며 해외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원작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된 이번 드라마는 원작과 달리 현대극으로, 원작 만화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설정과 이야기를 담았다. ‘하백의 신부 2017(The Bride of Habaek 2017, 河伯的新娘 2017)’은 매주 월·화 밤 10시 50분 방송되며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화·수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동남아시아에서도 방영되고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tvN ‘하백의 신부 2017’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