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스’ 비, 깜짝 전화연결..“김태희, 먹을 때 가장 예뻐”

[OSEN=박판석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배우 김광민과 가수 비가 전화연결을 통해 절친들의 토크를 뽐냈다.

오는 18일(화)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54회가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파티’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각자 인생의 시련을 겪고 있는 스타 4인, 김연자-서하준-마르코-김광민이 출연해 속 시원한 해명과 근황에 대해 입을 열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고교시절부터 비의 절친인 배우 김광민이 출연! 비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에 나섰다. 김광민은 비가 ‘비디오스타’ 출연 소식을 알리자 “거기 막장이니까 불 지르고 와”라고 조언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진 토크에서 김광민은 제수씨인 김태희에 대해 “민낯도 후광이 난다”, “현실 세계 같지 않은 분”, “마치 마리아 수녀님 같은 느낌”이라며 미모를 극찬했다. 또한, 절친인 비가 아내 김태희 임신 당시, 벅찬 감격을 감추지 못해 전화로 이 소식을 전하며 “다 이뤘다”고 자랑 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광민은 비와 즉석 전화 연결에 나서며 비와 절친 임을 인증 했는데, 비는 MC들의 “김태희는 언제 제일 예쁘냐?”라는 질문에 “다 예쁘지만, 밥 먹을 때가 가장 예쁘다”며 닭살스러운 멘트를 날려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각자의 운명을 헤쳐 나가고 있는 김연자, 서하준, 마르코, 김광민과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오는 18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비디오스타'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