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같은 남사친?..엠넷 '내사람친구의 연애' 티저3종 '심쿵'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07.18 15: 08

배우 김민재가 Mnet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사람친구의 연애’의 티저 영상 3종을 장식했다. 
Mnet에서 2012년 이후로 오랜만에 선보이는 연애 권장 리얼리티인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최근 트렌드를 가장 잘 반영하는 ‘남사친-여사친’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 
남사친과 여사친이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를 보여줄 ‘커플매칭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사랑보다는 멀고 우정보다는 가까운 이성 사람 친구들 사이에서 벌어질 수 있는 각양각색의 이야기들과 심리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오늘(18일) 공개된 ‘내 사람친구의 연애’ 티저 영상에는 김민재가 남사친과 여사친의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함께 걷다가 슬쩍슬쩍 닿는 스킨십에 그 동안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았던 마음이 흔들리며 당황하기도 하고, 여사친의 세세한 취향을 모두 알고 그에 맞춰 행동하는 김민재의 모습은 남사친과 여사친의 관계가 사람친구로 유지될지, 아니면 사랑친구로 발전할지에 대한 설렘을 그려낸다.
 여기에 “눈치 없이 두근두근, 친구에게 심쿵했다”, “너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것이 없다는 게 갑자기 특별하게 느껴져” 등 가슴 뛰게 하는 대사에 김민재의 달콤한 목소리가 가미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에서는 사랑을 찾고 싶은 네 팀의 남사친&여사친 남녀8명이3일밤을 함께 보내며 다양한 커플 매칭과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미묘한 심리 변화 등을 솔직하고 흥미롭게 그려낼 예정. 
과연 8명의 남녀는 오랜 시간 친구였던 그 사람에게서 사랑을 발견할지, 새로운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8월 첫 방송 예정.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