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빅뱅 태양, 솔로 컴백 초읽기…"신곡 MV 촬영 시작"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빅뱅 태양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하며 솔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3년 만에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태양은 18일 타이틀 두 곡을 전면에 내세우기로 확정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두 편을 촬영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태양은 이번 솔로 앨범을 위해 모든 기획 회의에 참석하고 제작 전반에도 아이디어를 내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은 태양과 처음으로 작업하는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기존 태양의 뮤직비디오들과 다른 느낌의 결과물이 될 것이라고 알려져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태양의 솔로 컴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18일) 밤 8시에는 8월 26~27일 양일간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WHITE NIGHT'의 2차 티켓 오픈이 예정됐다.

모처럼 태양의 솔로 콘서트 소식에 지난 13일 진행된 1차 티켓 오픈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예매 전쟁을 방불케 했다. 콘서트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만큼 이번 2차에서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번 서울 공연은 월드투어의 본격적인 신호탄이자 지난 2014년 개최한 ‘RISE’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솔로 무대다. 그간 수많은 투어와 콘서트를 통해 보여준 '빅뱅의 태양'과 또 다른 '태양'의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태양은 서울 콘서트에 앞서 오는 8월 5~6일 일본 효고 호토모토 필드 고베에서 투어를 이어간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