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파라치] 브래드 피트♥시에나 밀러, 이비자에서 밀회? 장소 포착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7.20 08: 45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가 스페인 이비자에 밀회 장소를 마련했다는 주장이 대두됐다. 
19일(현지시각) 스플래쉬뉴스는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가 스페인 이비자에 마련한 밀회 장소인 한 고급 빌라 사진을 포착해 보도했다. 
스플래쉬뉴스는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가 스페인 이비자에 고급 빌라를 마련하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빌라는 한 달 렌트 비용만 5만5천 유로(한화 7124만 원)에 달하는 초호화 빌라다.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는 최근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은 영국 '잃어버린 도시Z'의 시사회가 끝난 후 데이트를 즐기는 등 최근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러나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는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하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그 누구와도 데이트를 한 적이 없다. 밀러와는 친구이지, 절대 낭만적인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부인했고, 시에나 밀러는 "대응할 가치 없는 우스운 이야기"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그러나 브래드 피트와 시에나 밀러가 이비자에 빌라까지 마련했다는 보도가 이어지며 두 사람의 사이에 관심이 집중된다. /mari@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