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개콘' 강유미X신봉선, 살벌한 육탄전 예고..외모디스까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소영 기자] ‘개그콘서트’ 강유미-신봉선의 살벌한 육탄전이 포착돼 웃음을 터트린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복귀 후 전천후의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강유미와 신봉선이 ‘돌아와윰’에서 함께 개그감을 뽐낸다. 지난 주 김대희에 이어 신봉선이 강유미의 ‘개콘’ 복귀를 위해 나선 것.
 
한편 강유미가 개그우먼에서 다른 직업으로 전향한다는 설정에서 시작되는 ‘돌아와윰’은 개그맨들의 강유미 ‘개콘’ 복귀 프로젝트를 담은 코너다. 강유미의 실제인지 개그인지 분간이 안 가는 아슬아슬한 폭탄 발언이 이 코너의 주된 웃음 포인트. 특히 강유미는 직업을 전향한 가장 큰 이유를 ‘너무 예뻐진 나의 외모 때문’이라며 남다른 ‘외모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강유미와 신봉선이 머리채를 잡고 난투극을 벌였다고 전해져 이목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신봉선과 강유미의 극과 극 표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신봉선은 강유미에게 환한 미소로 말을 걸고 있다. 반면 강유미는 입을 꽉 깨물고 당장이라도 폭발할 듯 일촉즉발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이 서로의 머리채를 잡고 한바탕 싸움을 벌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스틸만으로도 두 사람의 다이나믹한 혈전 분위기가 느껴진다. 더욱이 신봉선은 강유미의 머리채를 잡고 마구잡이로 흔들고 있다. 이제 질세라 강유미 또한 신봉선의 두 팔을 단단히 잡고 결박까지 하고 있는 모습. 손별이와 이승환은 두 사람의 싸움을 말리지도 못하고 안절부절하고 있다. 한편 이 모습이 막장 드라마 속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해 웃음을 터트린다.
 
지난 19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신봉선은 강유미에게 “우리는 같은 부류다. 너무 예뻐진 부류”라며 동병상련의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강유미는 이를 인정하지 않더니 급기야 신봉선과 육탄전을 벌여 방청객들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의 싸움을 더욱 격렬하게 만든 제 3의 인물이 등장해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과연 강유미와 신봉선의 싸움에 휘발유 역할을 한 제 3의 인물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두 사람의 폭소만발 육탄전이 그려질 ‘돌아와윰’ 본 방송에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개그콘서트’는 오늘(2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개그콘서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