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톡] ‘김준희♥’ 이대우는 누구? 16세 연하 ‘훈남 보디빌더’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7.25 08: 11

방송인 김준희가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그의 남자친구인 이대우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다.
김준희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 연속 두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번이나 해버린 내 돼지. 1등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라는 글을 공개했다.
그는 "이제 프로 선수가 된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더 최강 서포트해줄게"라며 "나 먼저 챙기고 다 내 덕이라고 하고 무조건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고만 하는 내 자기. 너무너무 고생했고 너무 멋져.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김준희보다 16세 연하인 보디빌더 이대우다. 올해 26세인 이대우는 2017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 퍼시픽리그에서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 1위, 그랑프리전 3위를 차지했고, 2017 나바 WFF 코리아 챔피언십 부산에서느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 그랑프리전 4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이대우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김준희를 향해 “이번시합은 진짜 우리여봉봉 50% 나50% 합 100% 완벽한 시합이었던 것 같아. 자기 덕에 즐거운 시합을 할수있어서 너무 고맙다”며 김준희의 응원에 대해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이대우는 “하루하루 자기가 나를 위해서 기도해주고 걱정해주고 얼마나 감동이었는지 꼭 일등 2개 하겠다는 약속 지켰다.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서포트 할께 많이 사랑하고 보고싶다 내사랑”이라고 말하며 김준희를 향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들은 16세의 나이차에도 불구,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건강미 커플’이 됐다. 많은 네티즌들 또한 이들의 당당한 사랑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한편 김준희는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다 최근에는 쇼핑몰 CEO로 변신해 활동 중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이대우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