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카라프로젝트' 유지 포함"..애플비, 데뷔 카운트다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신인 걸그룹 애플비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가 오늘(27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걸그룹 애플비의 본격적인 활동 소식을 전한데 이어,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알렸다.

오는 8월 1일 첫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둔 신인 걸그룹 ‘애플비’는 유지, 유림, 샌디, 하은, 현민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며, ‘애플비’라는 팀명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고 익숙한 ‘사과’가 다양한 이미지로 존재하는 것처럼 대중들에게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특히, 애플비는 ‘K팝스타2’와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남다른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은 멤버 유지를 비롯해, 데뷔 전 혼성그룹 팍스차일드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멤버 현민 등 멤버들의 화려한 경력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애플비는 오늘부터 첫 번째 멤버 유지의 개인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멤버 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늘(27일) 애플비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유지의 수줍은 표정과 함께 풋풋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 잡고 있어 오는8월 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유지에 이어 오늘 오후에는 멤버 유림의 티저가 공개 될 예정이며 내일(28일)은 샌디, 하은, 현민 세 멤버의 개인 티저 영상이 차례대로 공개 될 것을 예고해, 애플비의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8월 1일 걸그룹 애플비가 데뷔를 앞두고 있다.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부터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 또한, 앞으로 앨범 발매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인 걸그룹 애플비는 오는 8월 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GH 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