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DAY6, 8월 7일 컴백 '좋은 걸 뭐 어떡해'.."청춘 감성"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믿듣데' DAY6가 8월 7일 정오 신곡 '좋은 걸 뭐 어떡해'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1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에는 하트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글씨체로 적힌 곡 제목 '좋은 걸 뭐 어떡해'와 '2017. 8. 7 12PM'이라는 공개시기가 담겼다.

아울러 공개된 이미지 속 주인공은 도서관을 배경으로 스쿨룩 차림으로 순수하면서 풋풋한 감성을 전해 신곡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Every DAY6 August’의 타이틀곡 '좋은 걸 뭐 어떡해(What Can I Do)'는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여자에게 이미 빠질 대로 빠져버린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 강한 베이스 리프가 배치된 벌스와 뮤지컬 사운드적인 경쾌한 후렴이 대비돼 시니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느낌을 주는 록 장르의 곡이다.

DAY6는 올해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가동하면서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 5월 ‘DANCE DANCE’와 ‘Man in a movie’ 등의 신곡을 선보였다. 6월에는 타이틀곡 '반드시 웃는다'와 '오늘은 내게'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SUNRISE'을 발매하고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7월에도 신곡 ‘Hi Hello’와 ‘Be Lazy’를 통해 팬들에게 DAY6만의 감성을 전달했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지난 2월부터 매달 공연을 통해서도 팬들과 만나온 DAY6는 7월 29일과 3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July’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연다. 그간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진행해 온 공연을 2배 이상 규모를 넓혀 개최하는데 전회 전석이 매진되면서 DAY6의 성장세와 탄탄한 팬덤을 입증시키고 있다.

매달 색다른 느낌의 신곡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DAY6가 8월 선보이는 'Every DAY6 August'를 통해 전해줄 로킹한 사운드와 청춘의 감성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JYP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