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여자친구, 오늘(28일) 컴백 쇼케이스 티켓 오픈..예매 전쟁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팬들을 위한 컴백 쇼케이스를 연다. 

내달 1일 오후 8시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컴백 쇼케이스 'LOVE WHISPER'의 티켓이 오늘(28일)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날 오후 6시 팬클럽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시작,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1인 1매만 구입 가능하며, 일반 예매는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여자친구 컴백 쇼케이스 'LOVE WHISPER'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러렐(PARALLEL)'의 발매를 기념하며 개최되는 쇼케이스로 단독 콘서트를 방불케 할 알찬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비롯해 신곡들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자친구 역시 꾸준히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쇼케이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새로운 시즌송의 탄생을 예감케한다. /seon@osen.co.kr

[사진]쏘스뮤직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