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르노삼성, NEW QM3 ‘be VIVID’ 마케팅 캠페인 시동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QM3를 출시와 함께 ‘be VIVID(비 비비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be VIVID’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개성으로 자신 있게 살아가는 젊은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3년 연속 유럽 소형 SUV 시장 베스트셀링카 르노 캡처(CAPTUR)와 DNA를 공유한 NEW QM3의 자신감을 알리고, 2013년 국내 출시 이후 소형 SUV 시장의 리더로서 NEW QM3만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우선, 새롭게 선보인 TV광고는 총 5편 시리즈로 구성되어 NEW QM3의 다양한 매력을 젊은층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전달한다. 영상은 ‘그냥, 네 색깔대로 선명하게 사는 거야, Capture Vivid Life’라는 메시지와 함께 ‘3년 연속 유럽 판매량 1위’라는 카피를 통해 New QM3의 자신감을 강조한다.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8월 2일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 NEW QM3 를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전시하여 NEW QM3의 고급스러운 선명함을 강조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중 노출 촬영 ‘클론 포토(Clone Photo)’를 통해 영화관 방문객이 NEW QM3를 피사체로 하나의 장면에 복제된 자신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이를 SNS에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10bird@osen.co.kr

[사진] 르노삼성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