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레알] 이스코, "맨유 아주 좋은 팀이지만 레알은 세계 최고"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8.09 08: 09

"우승에 배고프다."
레알 마드리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꺾고 유럽축구연맹(UEFA) 슈퍼컵 2연패에 성공했다. 레알은 9일(한국시간) 새벽 마케도니아 스코페의 필립 2세 국립 경기장서 열린 2017 UEFA 슈퍼컵서 맨유에 2-1로 승리했다. 레알은 2년 연속 슈퍼컵 정상을 차지하며 통산 4번째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레알 우승의 일등공신은 이스코였다. 레알이 1-0으로 앞선 후반 7분 베일과 2대1 패스를 주고 받은 뒤 결승골을 작렬했다. 이스코는 UEFA가 선정한 MOM(경기 최우수선수)을 차지하며 두 배의 기쁨을 누렸다.

이스코는 경기 후 레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맨유는 아주 좋은 팀이지만 레알은 세계 최고의 팀"이라며 "우리는 우승에 아주 배고픈 화려한 스쿼드를 갖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경기 진행 상황에 매우 만족한다. 전반적으로 훨씬 나아졌다"면서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지만 매우 강한 팀을 상대로 우승해 정말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스코는 "난 거의 모든 우승컵을 안았지만 우리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며 "난 여전히 레알과 A대표팀서 모두 목표를 갖고 있다. 무엇이든 가능하며 더 많은 타이틀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olyng@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