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사 이적설' 뎀벨레, SNS서 도르트문트 삭제...메시 팬들도 환영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8.09 10: 48

FC바르셀로나와 긴밀히 연결되고 있는 오스만 뎀벨레(20, 도르트문트)가 SNS 계정에서 도르트문트 문구를 삭제했다.
올 여름 이적시장의 화두는 바르셀로나의 네이마르 대체자다. 바르셀로나는 파리 생제르맹으로 떠난 네이마르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대체자 후보로 뎀벨레와 필리페 쿠티뉴(리버풀)가 거론되는 가운데 영국 미러는 9일(한국시간) 뎀벨레가 인스타그램에서 도르트문트를 삭제했다며 이적에 큰 힌트를 줬다고 보도했다.

미러에 따르면 도르트문트는 뎀벨레에 대한 가치를 확고히 하며 이미 바르셀로나의 제안을 거절한 상태다. 도르트문트는 7000만 유로(약 932억 원)의 제안을 거절한 뒤 1억 1000만 유로(약 1465억 원)에 가까운 이적료를 고수하고 있다.
다만, 바르셀로나가 도르트문트에 개선된 제안을 넣을 것인지, 또 다른 타깃인 필리페 쿠티뉴에게 관심을 집중시킬 지 여부는 불분명하다.
한편, 바르셀로나 에이스 리오넬 메시의 팬들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 "뎀벨레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도르트문트를 삭제했다"며 반겼다./dolyng@osen.co.kr
[사진] 메시 트위터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