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여자친구, 1위 추가로 2관왕..올킬 시동 걸었다[종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8.09 21: 28

'쇼! 챔피언' 걸그룹 여자친구가 2관왕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 이은 2관왕이다. 
이날 '쇼! 챔피언'은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TOP5' 특집을 방송, 생방송으로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여자친구는 영상을 통해서 1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여자친구는 "1위를 받게돼 너무 영광스럽다. 소속사 식구들을 비롯해 스태프, 팬 버디분들 감사하고 사랑한다. 앞으로도 저희 노래에 귀 기울여주시기 바래요. 앞으로 남은 활동 다치지 말고 열심히 하자"라고 소감을 밝혔다. 
여자친구는 지난 1일 발표한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고, 이번 앨범 초동 판매량 3만 2000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음악방송 1위까지 이어지고 있어 이후의 행보가 더 주목된다.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하는 곡이다. /seon@osen.co.kr
[사진]쏘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