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뉴이스트 완전체, 영화로 본다…日 '좋아해, 너를' 9월 14일 개봉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진리 기자] 9월 뉴이스트 완전체가 스크린에 뜬다. 

2012년 데뷔한 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뉴이스트 멤버 전원이 출연한 영화 '좋아해, 너를'이 9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우연히 시작된 사랑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감정들과 상황들을 섬세하게 그려낸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로 제28회 도쿄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호평 받았다. 또한 일본 개봉 당시에는 '린다 린다 린다' '마이 백 페이지' '오버 더 펜스'의 야마시타 노부히로 감독과 '화장실의 피에타'의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의 극찬을 받았다. 

현재 뉴이스트 W로 활동하고 있는 최민기가 과거의 상처를 지닌 채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는 주인공 레온 역으로 출연하며 김종현, 강동호, 아론과 함께 워너원으로 활동을 시작한 황민현까지 뉴이스트 완전체를 만날 수 있는 영화로 알려지며 국내 영화팬들 사이에서 개봉 문의가 쇄도했다.

그 결과 영화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지난 5월 15일 국내 최대 규모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좋아해, 너를' 상영관 확보 프로젝트가 오픈됐고, 펀딩이 오픈한 지 7분 만에 100% 목표를 달성했고, 펀딩 종료일인 6월 21일에는 무려 2239%라는 성공적인 달성률로 마무리돼 화제를 모았다.

또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개봉까지 확정 및 그 이후 2차 앵콜 펀딩으로 진행된 '개봉 확정 기념 특별 유료 시사회' 펀딩도 1398%의 달성률로 성공, '겟 아웃' '지랄발광 17세' '플립'에 이은 강제 개봉작 계보를 이어받는 작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좋아해, 너를'은 9월14일 CGV 단독 개봉한다. /mari@osen.co.kr

[사진] 공식 스틸컷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