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美친box] '청년경찰' 4일만에 100만 돌파, '공조'보다 빠르다

[OSEN=박진영 기자] 영화 '청년경찰'이 개봉 4일 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청년경찰'은 12일(토) 오전 7시 기준, 개봉 4일째에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 무서운 기세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여름 극장가의 흥행 대전에서 선전하며 다크호스로 활약했던 '해적: 바다로 간 산적'(2014)과 동일한 흥행 속도로, 올 여름 극장가의 유일무이한 오락영화인 '청년경찰'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는 수치다.

특히, '청년경찰'의 개봉 4일째 100만 돌파 기록은 781만 관객을 기록한 올해 최고의 흥행작 '공조'(2017)보다 하루 빠른 속도로, 앞으로의 흥행세에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청년경찰'은 대세 배우 박서준, 강하늘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매력과 찰떡 궁합 케미, 그리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쾌, 상쾌, 통쾌한 웃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청년경찰'의 주역 박서준과 강하늘, 그리고 김주환 감독은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나란히 앉은 이들은 각자 손으로 숫자 100을 재치 있게 표현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환한 웃음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세 사람은 앞으로 이어질 흥행세에 따라 추가 인증샷을 보여줄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정민 "'최고의 한방' 헐레와 나, 닮아서 참 좋았어요" 배우 이정민이 ‘최고의 한방’ 속 헐레에 남다른 애정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