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지훈에 옹성우까지..'snl9' 워너원 표 3분 남친, 저~장

[OSEN=박소영 기자] 워너원 표 'snl9-3분 남자친구'가 베일을 벗었다.

12일 오후 전파를 탄 tvN 'snl9-3분 남자친구'에서 정이랑은 '내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남친'을 기다렸고 워너원 박지훈이 나타났다. 그는 교복을 입고서 사랑스러운 눈으로 정이랑을 쳐다봤고 전매특허인 윙크까지 날렸다.

특히 박지훈은 정이랑에게 "보고 싶었어. 앞으로 내가 언제든 보고 싶을 때 볼 수 있도록 이랑이 내 마음 속에 저장"이라고 말해 여심을 술렁이게 했다. 하지만 그는 보이는 것 모두 저장하는 도둑질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순정만화 남친' 배진영이 등장했다. 배진영은 만화 속 지문까지 흉내 내며 엉뚱함을 뽐냈다. '심쿵남친' 하성운은 '늑대의 유혹' 강동원의 우산신을 패러디했다. 하지만 도가 지나친 '심쿵' 챙김으로 정이랑을 경악하게 했다.

하지만 '끼 많은 남친' 이대휘는 만인에게 끼를 부려 남자마저 홀렸다. '날 웃게해주는 남친'으로 분한 옹성우는 우울한 정이랑을 웃기려고 얼굴을 망가뜨렸고 귀를 접는 개인기까지 펼쳤다. 시도 때도 없이 웃기려는 욕심에 정이랑은 곤란해졌다.

한편 나머지 6인 멤버의 '3분 남자친구'는 다음 주 방송에서 공개된다. /comet568@osnen.co.kr

[사진] 'SNL9'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