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데뷔 5일차에 걸그룹 브랜드평판 5위 안착..수퍼루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8.13 08: 07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8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에서 5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걸그룹 브랜드 평판 2017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레드벨벳, 소녀시대, 트와이스, 블랙핑크 다음으로 8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5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 평판 지수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 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데뷔 5일차 밖에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브랜드 평판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 한 것은 위키미키의 등장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쏠려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위키미키는 음악방송에서 무대에 오를 때마다 대형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키미키는 이제 데뷔 5일 차를 갓 넘긴 신인이다. 최유정, 김도연을 필두로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까지 개성 넘치는 8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있는 걸그룹으로 10대들의 당당하고 위트 있는 메시지를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노래로 전하겠다는 틴크러쉬 컨셉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위키미키는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판타지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