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구해줘' 엔플라잉 이승협, 일진 연기도 완벽..몰입도↑

[OSEN=선미경 기자] 밴드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이 케이블채널 OCN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에서 일진 역에 완벽 몰입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구해줘’ 3회에서는 임주호(정해균 분)가 학교 폭력으로 자살한 아들 임상진(장유상 분)의 복수를 위해 일진 무리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협은 쇠망치를 들고 온 임주호를 제압하고서도 분에 풀리지 않는 듯 발길질을 계속하며 폭력적인 모습을 보여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상진을 죽음에 이르게 해놓은 장본인 중 한 사람이면서, 자신의 목숨을 위협받았는데 가만히 있을 수 없다고 뻔뻔하게 말해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다.


특히 이승협은 대구 출신다운 자연스러운 사투리와 흥분한 눈빛으로 극중 배역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 비록 짧은 등장이었지만 이승협은 또 다른 사건의 중심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이승협이 소속된 밴드 엔플라잉은 지난 2일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리얼: 엔플라잉’을 발매하고 유쾌한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